본문 바로가기

여행공유/맛집

오늘 데이트는 이곳에서 하자 전북 전주 초밥맛집 '상무초밥'

728x90
반응형

저는 회는 자주 먹지 않지만 초밥을 즐겨하고 좋아하는 편이에요~ 

초밥 무한리필 집을 갈까 그냥 일반 매장을 갈까 고민하다가 송천동 근처에 초밥집을 검색해서 봄 초밥 여름 소바 송천점을 가려고 했으나 그 자리에 돈가스 매장으로 바뀌어 있더군요~

가까운 곳에 맛집이 없을까 해서 찾아가게 된 상무 초밥 송천점을 소개해요~ 

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한 내부 때문인지 분위기가 좋았어요~ 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고, 직원분이 자리까지 안내해 주셔서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~ 

블로그에도 맛있다고 소개 되어 있고, 데이트 코스로도 좋다고 되어있더라고요~ 

가족단위, 연인이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 보였어요~ 

초밥집을 가면 간장새우초밥을 항상 따로 시켜 먹을 정도로 간장새우초밥을 좋아하는데요~ 

기본 밑반찬이 깔끔하고, 테이블마다 락교, 단무지, 초생강이 있어서 부족할 때 언제든지 덜어먹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~ 

또한 식전 음식으로 모밀소바가 나오는데 양이 적지만 국물이 맛있어요~~~ 

식전 음식으로 모밀소바가 나오는지 모르고, 메인 메뉴로 모둠초밥과 온모밀을 주문했네요~ 

독특하게도 붓으로 간장을 발라서 먹을 수 있게 붓이 함께 제공돼요~~~ 

간장새우가 탱글 하고, 쫀득한 식감이고, 맛있는 짠맛이라서 정말 좋았어요~~ ㅋ

온모밀은 따뜻한 국물에 어묵도 많이 들어가고 유부도 많이 들어가서

먹는 내내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~ 

초밥은 밥알이 질지 않고, 탱글 하며 감칠맛이 돌았고요~

고추냉이 양도 적당해서 잘 먹고 왔어요~ 

 

전반적으로 맛이 조화롭고, 깔끔하며, 다시 가서 간장새우초밥을 사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한 끼였어요~ 

상무초밥이 체인점인데 다른 곳도 이렇게 맛있을까 싶어요~ 

블로거 분들은 이 곳이 참치가 맛있다고 하던데 , 저는 참치를 안 먹어서,,,,, 참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~ 

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아직도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~  마지막에 매실차까지 정말 배려가 돋보이는 곳으로 좋은 인상을 받고 온 곳이에요~ 

https://store.naver.com/restaurants/detail?id=1946045398

 

상무초밥 전주 송천직영점 : 네이버

리뷰 242 · 매일 11:30 - 23:00

store.naver.com


개인의 입맛 취향은 모두 다르다고 합니다.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리며(취향 존중) 

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~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