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공유/맛집

다양한 종류의 햄이 퐁당~ 전북 전주의 이태리부대찌개

728x90
반응형

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.

부대찌개를 집에서 해 먹어도 좋지만 외식으로 즐기는 부대찌개의 맛을 따라갈 수 없어요~

그래서 외식의 맛을 즐기고자 방문한 이태리 부대찌개!!

주차장은 뒷쪽에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도 식사 장소로는 좋을 거 같아요~

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꽤 넒은 곳이고, 테이블 수도 많아서 놀랬어요~ 

본인이 앉기 편한곳으로 앉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주문을 받아요~ 

 

처음 와본 곳이라 다 똑같겠지라는 생각으로 부대찌개를 시키려는 순간,

친절한 직원분이 처음 와보셨냐고 하면서 여기서 제일 많이 주문되는 부대찌개를 추천해 주셨어요~

부대전골을 한번 드셔 보시라며 추천해 주시길래 주문했어요~ 

메뉴 추천까지 받았는데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~ 

 

큰 전골 냄비에 평소에 보지 못했던 크기의 햄과 소시지들이 가득 들어있었어요~

크기에 놀라고, 직원분이 직접 다 잘라 주셨어요~ 

 

너무너무 신기했어요~ 처음보는 비주얼이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끓기 전에 기대가 되더라고요~ 

적당히 익었을때 라면사리를 넣고, 한번 더 끓여주면 완성~~~~ 맛있는 부대찌개가 되었어요~ 

소시지가 수제 인지 집에서 해 먹는 것보다 높은 퀄리티의 맛이었어요~

짜지 않게 적당히 졸여주는 것도 필요해요~ ㅎ

각종 야채와 사리 중에 특이한 것이 있어서 물어보니 두부로 만든 사리라고 하더라고요~ 

먹으면서도 식감이 좋고, 맛이 있길래 직원분께 여쭤봤어요~

1인 1메뉴에 라면사리+ 잡곡밥+ 반찬이 무한리필이었는데 이미 양이 많아서 리필하지 않고 먹었어요~~

 

전반적으로 국물이 진하고, 햄들이 탱탱하고, 짜지 않았어요~ 밥하고 함께 먹기에 좋은 부대전골이였어요~

메뉴 추천해주신 분이 감사했어요~

물론 부대찌개도 맛있었겠지만 부대전골의 햄과 소시지를 잊지 못할 거 같아요~

또한 특이한 두부면까지 꼭 드셔 보세요~ 

무한리필임에도 불구하고, 더이상 먹지 못하고, 배를 따뜻하게 터질 듯 채우고 왔어요~

요즘같이 추운 날에는 이태리 부대찌개와 함께 하세요~~~ 

 

https://v4.map.naver.com/local/siteview.nhn?code=1412919940

 

https://v4.map.naver.com/local/siteview.nhn?code=1412919940

 

v4.map.naver.com


개인의 입맛과 취향은 모두 다 다르다.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리며, (취향 존중)

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~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