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지식공유/IT

애플 아이폰12,아이폰SE2, 카메라 성능 및 출시예정 or 연기

728x90
반응형

아이폰 12 출시 기다리고 있다. 어서 나와라

우선 출시이전에 성능 먼저 첵!


 

애플이 올 하반기 출시하는 아이폰12 프로 맥스 6.7인치 모델의 카메라 기능이 대폭 상승할 것이란 예측이 나왔다. 애플 제품 전반을 다루는 매거진, <맥루머>는 차세대 아이폰 하이엔드 모델 아이폰12 프로 맥스 6.7에 센서 시프트 기술이 탑재될 것이라 설명했다. 센서 시프트는 손 떨림으로 인해 카메라 초점이 흔들리는 걸 억제하는 기능으로 렌즈가 아닌 카메라 센서에 직접 적용되어 자체 카메라뿐 아니라 호환되는 외장 렌즈에도 센서 시프트 기술이 적용된다.

 

 

 

<맥루머>는 센서 시프트 기술이 2021년에 발매되는 아이폰 모델에도 적용될 것으로 전망했다. 이와 함께 <맥루머>는 올해 후면 듀얼 카메라로 이뤄진 5.4인치, 6.1인치 아이폰과 후면 트리플 카메라로 이뤄진 6.1인치, 6.7인치 아이폰 등 총 4종의 신형 아이폰이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. 이 외에도 신형 6.7인치 아이폰은 6천4백만 화소 망원 카메라, 배터리 용량 증가 등의 개선이 이뤄질 예정이다.


근데, 코로나 19로 인해서 출시 연기될거라는 보도이다. 아래는 그와 관련된 뉴스이다. ㅜㅜ

첫 5G(5세대) 이동통신 스마트폰 ‘아이폰12’의 출시가 연기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.

 

 

 


26일 니케이아시안리뷰 등 외신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의 확산으로 애플이 아이폰12 출시 일정을 연기할 가능성이 높아졌다.

니케이아시안리뷰는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애플은 최근 내부 회의를 가지고 올 가을로 예정된 차세대 아이폰 출시를 연기하는 방안을 검토했다고 보도했다.

애플은 매년 9~10월 쯤 새 아이폰을 출시했다. 특히 올해에는 애플의 첫 5G폰이 나올 예정으로 시장의 기대감을 모았다.

그러나 애플의 중국 공급망이 붕괴되고 글로벌 경기가 위축되며 새 아이폰은 올해 11~12월이나 늦으면 내년으로 연기될 것이란 전망이다. 출시 확정 시기는 오는 5월에 확정될 것으로 보인다.

또 5월까지 기다려야 하는거니.... 또 연기하면 실적에 타격이 있을텐데, 5G폰 판매 시작해야할텐데,,늦어도 올해 안에 나오길 기도합니다~ 새 폰 가지고 집에서 방콕하고 싶다..

반응형